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반응형

    말 그대로 문득 생각이 나서 이 노래를 올려봅니다. 잠시 쉬어가려는 맘도 들고 해서요.

    여행을 가면 맛난것도 먹고, 일상의 풍경이 아닌 색다른 풍경을 보며, 잠시 머리를 식히기도 하죠. 그런 가운데 여행의 멋을 더욱 더 배가 시키는 것은 뭐니뭐니해도 음악이라 생각합니다. 전 그 가운데서도 통기타 라이브로 음악을 좋아라 합니다. 왜냐면 직접 만들어내는 음률과 목소리의 조화는 언제나 즉흥적이면서도 그만의 가치를 지니고 있거든요. 그래서 전 여행을 하게돼면 통기타는 꼭 챙겨가는 편입니다. 

    들고 다니다가 내 마음 내키는 곳에서 그 곳의 공간을 이용한 공명으로 더 좋은 울림을 만들어내기도 하니 때론 인공적인 스튜디오의 사운드보다 훨씬 퀄리티가 좋은 자연의 소리를 들려주기도 합니다.

    아래 영상은 지난 해 12월 말에 제가 수영장에서 공연했을 때의 영상이랍니다.  이 노래를 왜 올리게 돼었는지는 아마 다음주면 알게 되시리라 생각됩니다. 멋도 모르고 휘갈겨 쓴 글에 오셔서 정성스레 글 한 줄 써주고 다녀가시는 모든 나그네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 표현합니다. 반응이 좋으면 2탄 3탄도 기다리고 있습니다. 

    우리 나그네님들의 반응이 몹시도 궁금합니다. 혹시나 제가 노랠 못 불러서 괴롭다 하시면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그냥 눈 딱 감고 들어주시면 정말로 고맙겠습니다.

    수영장에서의 공연은 정말 처음이라 낯설기도 했지만 , 그러나 수영장 자체의 울림이 정말 너무 좋아서 작은 스피커 용량이지만 그에 대비해 높은 효율이 있었습니다. 

    사랑은 늘 도망가 - 로이킴 Ver

     

    그럼, 우리 모든 나그네 님들 다 오늘하루 좋은하루 되세요~~~

    감사합니다

    반응형